이 게시물을…
   

호주스테이크 내가 구워먹는다!! 필립스푸테 스테이크하우스 록스지구

오즈게코2017-08-07 

  Phiilp's Foote 스테이크하우스    필립스 푸테     Philip's Foote 에서 내가 직접 스테이크 구워서 호주스테이크 제대로 맛보다 !! 오늘은 매우 독특하면서 시드니의 역사와 스테이크 한꺼번에 동시에 느끼고 맛볼수 있는 스테이크집입니다.  시드니여행코스중 아마 써큘라키 근처 록스지구 들어보셨나요?  이 록스지구는 도보 걸어야 제맛인 시드니여행추천장소이기도 한데요.  주말이면 재래시장이 서기도 해 많은 시드니여행객뿐만 아니라 로컬사람들도 들...

내가 만든다 내 스파게티!! Friggotoria 후레쉬즉석 이탈리안카페

오즈게코2017-07-25 

내가 만든다 내 스파게티!!                       Trip advisor 맛집으로도 베스트 10에 들어가는  맛집 중 맛집이랍니다 ~~   밖에서 보면 캐쥬얼한 분위기의 파스타샵 금방 눈에 확 들어오죠 ~                 해산물 스파게티              복주머니처럼 생긴 토틀리니 파스타 !! 버섯크림소스가 환상인 궁합이죠...

100년이 넘은 유적지 안에서 즐기는, 시드니스타일 브런치 BAKEHOUSE

임지훈2017-03-09 

사진 출처 : BAKEHOUSE 홈페이지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면서, 야외 테라스가 있는 아름다운 브런치 카페에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는 상상을 해 보신적이 있다면!!! 이번에 소개할 브런치 카페 'BAKEHOUSE'를 방문하는건 어떨까? 가게 주소 : 12 Macquarie St, Sydney NSW 2000     구글지도에 가게 주소를 적으면 위와 같이 빨간 화살표 지점으로 한내한다.   실제 가게는 위에 보이시는 노란 별표안에 있어요!!   가게 위치 링크: https://goo.gl/maps/JtxHd4q2N...

Star 호텔 카지노부페

오즈게코2013-07-03 

시드니 STAR 호텔 카지노 부페    시드니 여행중 가볼만한 부페 시드니 Star City Casino 부페를 소개합니다. 이번 시드니 가족여행중 먹어본 부페인데요, 호주유학시절, 시드니에서 가끔 한번씩 들렸던 곳이기도 해 이번 시드니여행을 하면서 다시 한번 들려보았답니다..얼마나 바뀌었을까? 묵고 있던 숙소도 Stay City 호텔과 가깝기도 하고, 특히 배고픈 학생시절 맛있게 먹었던 새우의 추억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들려보았는데요, 호텔 내부도 그리고 입점...

수제햄버거 맛있는 집

오즈게코2013-02-13 

시드니 햄버거 맛집 [블루마운틴에 위치- Common Grond Cafe]       호주여행 하는 동안 거의 모든 음식점에서 감동 감동이였지만 특히 감동했던 작은 샌드위치 카페 ! 아.. 정말 대박 가게임ㅠ_ㅠ 블루마운틴에 있는 COMMON GROUND CAFE ! 카툼바역에서, 블루마운틴 에코포인트로 걸어가는 길목에 보면 상점이 여러개 있다. 기념품 가게, 햄버거 가게, 커피집 등등. 산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춥고 배고파서 발길 닿는대로 들어가자 하고 들어간 곳         ...

댓글 1

Fish 마켓에서 먹고 즐기기

오즈게코2012-11-03 

시드니 피쉬마켓 구경 (FISH MARKET)   시드니에 도착해서 백팩에 짐을 풀고 여기저기 둘러보니 점심시간입니다. 아침을 대충먹고 갔더니 너무 배고파서 백팩커에 짐을 내려 놓은 뒤 바로 피쉬마켓으로 달려갔습니다! 시티에서 피쉬마켓까지는 걸어서 30분정도 걸립니다. 달링하버를 지나쳐 한참을 걸어 들어갔네요..   도착하니 바다냄새 물씬~     마켓 안에 들어가니 오이스터, 랍스터, 연어, 참치 등의 갖가지 해산물 요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먹음직 스러워 보이죠...

The Sharks "Holy Basil" 탑 타이레스토랑~

오즈게코2012-09-04 

  시드니 Best 타이 레스토랑 " Holy Basil"     시드니 여행중 가볼만 한 레스토랑 "Holy Basil"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타이음식 이 타이 음식 호주 로컬 사람의 가장 좋아하는 음식메뉴가 된 것 처럼 호주에서도 타이음식이라고 하면 좋아하는 사람들이 너무 너무 많은데요. 시드니 여행중 베스트 타이맛을 맛볼 수 있는 이 곳 " Shark Hotel" 내 " Holy Basil" 이라는 타이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레스토랑 리뷰들이 사랑하는 이 곳 그리고 다시 가고 싶은 곳 등등 많은 수식어가 있는 시드니 ...

Scruffy Murphy's 아침조식~

오즈게코2012-08-15 

Scruffy Murphy's Breakfast & Steak   7 불 스테이크로 유명한 집+ 아침 핫 Breakfast 도 추천~ 윙버스에 소개되어있는 7불 스테이크집 지도 보면서 찾아갔는데 시드니에는 은근 7불 스테이크집이 여러군데있는듯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잡고 ㅋㅋㅋ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찍은 사진 주방쪽에서 가서 찍어도 되냐니까 와이낫 하면서 ㅋㅋㅋ 흔쾌히 ㅋㅋㅋ   음 맛있어보인다 ㅠ ㅠ       다 먹고싶다 ㅋㅋㅋ   ...

헐리우드 스타들의 명소였던 곳-해리 카페 핫도그

오즈게코2012-08-08 

  헐리우드 스타들도 먹고 갔다던 유명한 핫도그 "Harry's Cafe"   시드니 울루물루 유명하다는 시드니 맛집    " Harry's Cafe " 이야기       시드니의 유명맛집 울루물루 핫도그 먹으로 울루물루로...... 킹스 크로스와 가까워서 걸어서 얼마 안걸림..       유명한 울루물루 핫도그.. 정식 명칭은 해리스 카페   오랜 전통이 있는 핫도그집 ㅋ KFC 할아버지도 먹고 감탄했다는 그집!! 헐리우드 스타들도 방문하고 감탄했다는 그집!   인증사진이...

유명한 캥거루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

오즈게코2012-08-08 

    시드니 맛집-시드니 여행에서 먹어봐야 하는 캥거루 피자, 악어 피자   호주스러운 캥거루 피자, 이뮤 피자, 악어피자등을 맛볼 수 있는 곳      The Australian Hotel   바로 ""The Australian Hotel " 호주 시드니 여행시 가볼만한곳.. 특히 호주에 왔으면 이 악어 피자로 특별하게 시드니 여행을 즐겨보자 ~      오랜정통을 가졌다는 오스트레일리안 호텔 1층은 헤스토랑 악어피자, 캥거루, 에뮤 피자 등 독특한 피자를 파는 유명한 곳 시드니 여행프로그램...

댓글 2

Yummy Chinese BBQ

시드니스토리2012-01-25 

안녕하세요! 이우제 입니다.   앞서 두 개의 글을 통해 저렴한 맛집을 소개했었는데, 귀국 전에 쓰는 마지막 맛집 소개글(마지막 글이 아니에요~ 오해마세요~)로 한 곳을 더 소개할까 합니다. 맛집 소개는 이번 글을 끝으로 하고 다음 부터는 가볼 만한 곳이나 엑티비티를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중국식 바베큐 전문점 Yummy Chinese BBQ 입니다.   한국식으로 설명하자면 고기뷔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위치부터 살펴볼까요?       위 지도 상 A가 바...

Mappen ; 일본 소바집!

시드니스토리2012-01-25 

안녕하세요! 이우제 입니다!   앞서 글에서 이름하야 6불 스테이크 집을 소개했었는데요. 사실 한국 사람 입맛에는 역시나 동양 음식이 끌리기 마련입니다. 여행 기간이 길어지면 길어질 수 록 문득 문득 생각나는 한국 음식, 일본 음식, 경우에 따라선 중국 음식 등이 있을 텐데요. 그렇다고 시드니 여행 와서 한식집 가서 밥먹기엔 또 괜시리 아쉬운게 또 사실이죠.   그래서 식사도 여행의 한 부분이니 뭔가 '느낌'있는 식사가 되야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저와 데티가 이른바 소바집 으로 부르는 곳을 소개하려고...

6불 스테이크 먹기

시드니스토리2012-01-2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정말 2012년이네요. 양력 설, 음력 설도 지났으니까요. 2010년, 2011년 모두 미국과 호주에서 추석을 보냈는데 2012년에는 설날을 이렇게 타지에서 보내네요. 물론 이민와서 사시는 분들이나 유학생 분들에 비하면 전 한국에 얼마든 돌아갈 수 있으니 괜찮지만 언제나 가족과 한국이 그리운건 어쩔 수 없네요. 내일(2012년 1월26일)은 여기 호주의 국경일입니다. 이름하야 Austrailian Day.   제가 훈련하고 있는 체육관도 문을 닫네요. 이런.. 하지만! 내일은 차이나타운 등지에서...

Orange Peel Cafe in Balmain

시드니스토리2012-01-18 

안녕하세요! 이우제 입니다. 지난 달에 예고한 대로 이제 하나씩 소개 글을 올릴까 하는데요.   교통편으로 이제 어떻게 돌아다닐지 어느 정도 감이 왔으니 조금 생소한 곳으로 가볼까 합니다. MyMulti 도 구입했겠다, 버스고 전철이고 트램이고 페리고 무서울 것 없이 이용가능하신 분이라면. 시티에서 좀 벗어나도 쉽게 여행하실 수 있을테니까요~ 하하   오늘은 발메인(Balmain)으로 갑니다.   발메인은 시드니 시티 서쪽에 달링하버와 피어몬트를 지나 안작 브릿지(Anzac Bridge)를 지나면 있는 곳입니다. 비교적...

Sydney CBD World tower 맛집 탐방

시드니스토리2011-12-23 

안녕하세요~ 이우제 입니다. 지난 번에는 하루 종일 돌아다니며 놀아도 질리지 않을 달링하버를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달링하버에서도 무척 가깝고 시드니 시티 중심에 위치한 다른 명소(?)를 소개할까 합니다. 친구들과 약속을 잡을 때도 '월.타 에서 만나 월.타'라고 할 만큼 잘 알려진 랜드마크인데요. 바로 월드 타워, 월드 스퀘어 입니다.   월드 스퀘어에는 레스토랑과 쇼핑몰이 함께 있습니다. 특히 호주 대형 식료품 매장인 콜스가 들어와있어서 언제나 붐비는 곳이죠. 쇼핑하기에 좋은 곳은 General Pants, Sony, Rebel ...

12

시드니

Cairns l Gold Coast l Brisbane l Sydney l Melbourne l Perth l Uluru l Australia

이메일 info@ozgekko.com 인터넷폰: 070 8236 6249  Fax 07 5594 6723 Mobile 0413 657 668 

Add: 590 Pine Ridge Rd. Coombabah Gold Coast QLD 4216 AUSTRALIA
Copyright ⓒ 2010-2017 Oz Gekko Travel Services  All Rights Reserved. B KIM & B LEE ABN: 50 438 336 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