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전지역 투어예약 여행 일정상담 여행커뮤니티 맛집&여행기 호주사는 이야기

이 게시물을…

[시드니 디저트 맛집] 시드니 센트럴 코이...
   

월드베스트 뉴타운 젤라토 Cow and Moon

오즈게코2018-12-10 

Cow and Moon 베스트 젤라토  뉴타운    오늘은 시드니여행중 뉴타운 갔을때 꼭 먹어보고 싶었던 젤라토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젤라토는 어른 아이 할것 없이 그냥 지나치기엔 너무 아쉬운 디저트 아님 오후 간식 ㅎㅎ이 아닌가 싶어요  최근엔 더워서인지.. 저녁식사 마치고 막내랑 아이스크림 먹는 걸 거의 정식 식사코스처럼 즐기고 있는데요.. 하루가 너무 피곤한날은 특히 ㅜㅜ 달달하고 맛난 아이스크림은 기분도 좋게 만들어 주는 듯 하네요. 어제 저녁엔 갑자기 맛있다는 아이스크림을 ...

본다이 피쉬앤칩스

오즈게코2018-10-16 

  본다이비치 피쉬앤 칩스 가게 ~~^^   오늘은 시드니여행 중 본다이 비치 여행일정 중 놓치면 안타까운 매우 유명한 " 피쉬앤 칩스가게 "  를 소개합니다.  시드니여행 중 본다이 비치는 빼놓을수 없는 코스인데요, 그 이유도 사실 시드니 로컬 사람들이 이용할수 있는 비치가 바로 본다이 !! 바다 색깔도 이쁘고 모래는 황금빛을 닮은 듯 햇빛에 그냥 반짝반짝~~ 발끝으로 걸어가기라도 한다면 너무 너무 고와서 이런 모래가 다 있을까 싶은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주...

씨푸드 누들수프~ 시원하게

오즈게코2018-10-05 

시드니맛집 : 한국사람 입맛에 딱! 시원한 씨푸드누들수프! 시드니에 왔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드니에 있는지 벌써 3일째 시드니에 있는 사촌동생과 시드니 곳곳을 누비는 기분 너무 좋아요~ 동생도 어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쉬는날이라 염치불구하고 차 얻어타고 정말 편하게 여행하고 있는 느낌 ! 일단 휴양지 골드코스트와는 너무 다른 느낌, 곳곳의 맛집들 (정말 셀수가 없을 정도로 많다고 하는데..다 가볼수도 없고.. 하지만.. 시드니여행하는 동안 현지인처럼 시드니에 살고 있는 동생과 지인들...

캥거루버거 맛보기 -블루마운틴 데이투어중

오즈게코2018-10-04 

안녕하세요~~^^ 다비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시드니여행의 블루마운틴 이야기를 하나씩 풀려고 하는데요, 일단 너무 많이 알고 있는 블루마운틴 세자매봉 그리고 스카이웨이, 케이블카, 패더데일 동물원 말고 점심을 해결하려고 잠깐 들리는 로~~~라 마을 중 숨겨진 로라마을 맛여행 !!먹는 마시는 즐거움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짜~~~ 잔 캥거루 버거와 뉴질랜드 콜라 입니다. ㅎㅎ  블루마운틴 데이투어 중 점심을 먹기 위해 그리고 산간 속 작은 타운 로라마을을 1...

[시드니 디저트 맛집] 시드니 센트럴 코이 디저트 바(Koi Dessert Bar) 진정한 디저트 케이크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즈게코42018-08-28 

안녕하세요! 베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시드니 센트럴 타워 근처에 위치한 코이 디저트 바 (Koi Dessert Bar)입니다. 시드니에서 진정한 디저트 케이크 맛집을 찾으셨다면 잘 찾아오셨네요~! 타운홀 쪽에 시드니에 들리면 꼭 먹어야 한다는 수박 케이크가 있다면, 센트럴 근처에는 바로 코이 디저트 케이크가 있습니다!!! 월요일만 휴무이니 월요일이 아닌 요일에 센트럴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코이 디저트 바~ 꼭 한번 들러보세요!!     위치는 센트럴 역에서 나무가...

[호주 시드니 맛집] 호주에서 베트남 스트리트 푸드 메릭빌 "분짜" 맛보기~!!

오즈게코42018-07-06 

  안녕하세요~! 시드니에 계시는 분들 중에 혹시 메릭빌에 있는 베트남 스트리트 푸드 " 분짜 " 들어보신 적 있나요? 아마 시드니에 오래 계셨던 분이라면 알법한데요, 메릭빌이라는 외진 지역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리얼!! 로컬 맛집입니다. 이 지역은 놀 거리나 볼거리가 없지만, 이 분짜를 맛보러 간다고 할 정도로 굳이 시간 내서 찾아갈 정도의 맛이라고 하네요..! 분짜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한 설명드려요^^   "Bún Chả&...

[호주 시드니 여행] 시드니 브런치 카페 맛집▶ 빌즈 Bills 호주식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즈게코42018-06-15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빌즈(Bills) 카페 입니다!   저는 시드니에 살면서 이탈리아나, 유럽 느낌의 카페가 아닌 호주식의 카페를 항상 방문해 보고싶었어요. 그렇게 찾아보고, 알게된 빌즈 !!     팬케이크를 맛보고 반해버린 제가 빌즈에 대한 정보를 더 알아봤어요 ~ 바나나와 버터가 함께 나오는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가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고, 호주식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호텔 카페같은 고급진 느낌을 줘서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

호주 분위기를 제대로 느껴보자! 『Great Southern Bar』

오성택2018-06-11 

안녕하세요. 시드니에서 워홀생활 하고 있는 오성택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집은 바로 'Great Southern Bar'입니다! 이곳은 사실 Great Southern Hotel 1층에 있는 음식점인데요. 사실 음식점이라고 하기에 애매한게 거의 펍처럼 되어 있어요. 물론 낮에는 그냥 음식집이랑 흡사 똑같아요.   그렇기에 호주 분위기를 느끼면서 식사 또는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 (여기 할인 행사도 요일별로 할인행사도 많이해서 좋아요. 밑에 다 적어놨어요)     위치는 센트...

[시드니 맛집] 힐링도 하고 분위기도 좋은 브런치카페 The Grounds of Alexandria

오즈게코2018-04-24 

The Grounds of Alexandria, Sydney   더 그라운즈 오브 알렉산드라 더 그라운즈 오브 알렉산드리아   7a/2 Huntley St, Alexandria NSW 2015 오스트레일리아 지도보기   호주에 살고 호주는 사랑하는 코니입니다. 항상 여행을 준비하면서 제일 고민하는게 음식인거 같아요. 딱히 호주음식이라고 하면 없는거 같아요 흠… 캥거루 스테이크정도? ㅋㅋㅋ  사실상&...

[시드니 맛집] 말레이시안 맛집 MAMAK!! 줄서서 기다려도 이 맛집은 꼭 !!!

오즈게코2018-04-20 

   말레이시안 맛집 MAMAK        안녕하세요~ 크리스틴입니닷 ^^   오늘은 시드니에서 정말정말 유명하고 줄을 엄청 길게 서야하는 말레이시안 음식점 MAMAK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한.. 4년전에 갔다왔는데 세명이 가서 한명씩 번갈아가며 줄을 섰던 기억이..ㅠㅠ  이곳은 워낙 유명한만큼 예약제조차 없답니다...;; 예약도 못하고 그냥 오픈시간전에 미리가서 줄을 서야 해요ㅠ 그만큼 시드니 차이나타운에 가면 꼭 한번쯤 가봐야하는 유명한 맛집...

[시드니 맛집 여행] 오래된 역사를 간직하고 있지만 맛도 있는 팬케잌하우스 Pancake on the Rocks!!

오즈게코22017-10-04 

안뇽하삼 여러분 ㅎㅎㅎ  시드니맛집을 들고왔쯥니당     호주 시드니여행을 와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들어봤을 법한 곳인데요~ 바로바로 PANCAKE ON THE ROCKS! 입니다. The rocks 이라는 지역에 위치해서 이름도 팬케잌온더락 이랍니다.  저도 시드니여행가면 한번씩은 들르곤 했는데요~~ 골드코스트에도 지점이 오픈을 한 후에는 골코로 가지만요 ㅎㅎ  하지만!! 원조는 시드니라는것 그래서 그런지 골코보단 시드니에서 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ㅋ  ...

[시드니 맛집] 호주스테이크 내가 구워먹는다!! 필립스푸테 스테이크하우스 록스지구

오즈게코2017-08-07 

  Phiilp's Foote 스테이크하우스    필립스 푸테     Philip's Foote 에서 내가 직접 스테이크 구워서 호주스테이크 제대로 맛보다 !! 오늘은 매우 독특하면서 시드니의 역사와 스테이크 한꺼번에 동시에 느끼고 맛볼수 있는 스테이크집입니다.  시드니여행코스중 아마 써큘라키 근처 록스지구 들어보셨나요?  이 록스지구는 도보 걸어야 제맛인 시드니여행추천장소이기도 한데요.  주말이면 재래시장이 서기도 해 많은 시드니여행객뿐...

[시드니 맛집] 내가 만든다 내 스파게티!! Friggotoria 후레쉬즉석 이탈리안카페

오즈게코2017-07-25 

내가 만든다 내 스파게티!!                       Trip advisor 맛집으로도 베스트 10에 들어가는  맛집 중 맛집이랍니다 ~~   밖에서 보면 캐쥬얼한 분위기의 파스타샵 금방 눈에 확 들어오죠 ~                 해산물 스파게티              ...

[시드니 맛집] 100년이 넘은 유적지 안에서 즐기는, 시드니스타일 브런치 BAKEHOUSE

임지훈2017-03-09 

사진 출처 : BAKEHOUSE 홈페이지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면서, 야외 테라스가 있는 아름다운 브런치 카페에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는 상상을 해 보신적이 있다면!!! 이번에 소개할 브런치 카페 'BAKEHOUSE'를 방문하는건 어떨까? 가게 주소 : 12 Macquarie St, Sydney NSW 2000     구글지도에 가게 주소를 적으면 위와 같이 빨간 화살표 지점으로 한내한다.   실제 가게는 위에 보이시는 노란 별표안에 있어요!!   가게 위치 링크...

[시드니 맛집] 시드니 스타시티 Star 호텔 카지노부페

오즈게코2013-07-03 

시드니 STAR 호텔 카지노 부페       시드니 여행중 가볼만한 부페 시드니 Star City Casino 부페를 소개합니다. 이번 시드니 가족여행중 먹어본 부페인데요, 호주유학시절, 시드니에서 가끔 한번씩 들렸던 곳이기도 해 이번 시드니여행을 하면서  다시 한번 들려보았답니다..얼마나 바뀌었을까? 묵고 있던 숙소도 Stay City 호텔과 가깝기도 하고,  특히 배고픈 학생시절 맛있게 먹었던 새우의 추억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들려보았는데요,...

12

Cairns l Gold Coast l Brisbane l Sydney l Melbourne l Perth l Uluru l Australia l New Zealand

이메일 ilovedarby@naver.com 인터넷폰: 070 8236 6249  Fax 07 5594 6723 Mobile 0413 657 668 

Add: 70 Plantation Crescent Maudsland QLD 4210 AUSTRALIA
Copyright ⓒ 2010-2018 Oz Gekko Travel Services  All Rights Reserved. B KIM & B LEE ABN: 50 438 336 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