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전지역 투어예약 여행 일정상담 여행커뮤니티 맛집&여행기 호주사는 이야기

[오랜만입니다]후기이벤트 선물 너무너무 감사해요^o^!!!

김희진2015-08-21 

진짜 대박이네요!!!이렇게 알차게 보내주실줄이야...완전 감동이에요!!!!! 비타민, 과자, 뉴텔라, 초콜릿, 크림, 오일, 포포크림 등 완전 다양하게 왔어요! 진짜 여행도 재밌게 했는데 이렇게 선물까지 받아서 완전 오즈게코에서 하기 잘했다는 생각 들어요 ㅋㅋㅋㅋ 호주여행 가는 친구 있으면 무조건! 여기로 ...

댓글 1

[멜번]그레이트 오션로드 일일투어~

Lina2015-07-27 

  안녕하세요, 벌써 그레이트 오션로드에 갔다온지 한달가까이 지났네요. 저는 호주에서 워홀 생활을 마치고 그냥 돌아가기엔 아쉬운 마음이 남아서 무엇을 할지 고민하다가 여행을 하기로 결심했어요. 그런데 막상 여행하기로 결심하고 나니 이것저것 결정해야 할 일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댓글 2

[시드니]시드니 포트스테판 투어!!!★★★★★추천해요

김희진2015-07-26 

  5일 전 7월 21일 시드니 포트스테판 투어 다녀왔어요! 이곳저곳 여행사 알아보다가 오즈게코에서 포트스테판(알뜰형)+어트랙션 2종콤보(마담투소,시드니타워) 구입했어요! 정말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는데 오즈게코가 가격이 저렴한데다가 특가이벤트까지 해서 바로 선택! 광고 아니구 그냥 일반 손님이...

댓글 1

[오랜만입니다]여행후기 당첨자 - 선물 잘 받았습니다 ^.^

안민희2015-07-15 

출근 전 기분좋게도 선물을 받았네요~예쁜 박스에 정성스럽게 정말 꽉~ 찬 선물들을 보내주셨더라고요 ㅎㅎ제 주소로 하지 말고 부모님 주소로 해서 선물로 드릴걸 그랬어요 ㅠㅠ다음에 또 후기 도전해서 부모님 선물로 보내드려야지..ㅋㅋ아무튼 너무 잘 받았습니다. 내용물 잘 보이게 사진 찍었는데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댓글 1

[오랜만입니다]선물감사해요~^^

김수진2015-07-14 

후기선물오늘받았어요~^^굉장히빨리보내주셔서 놀랐다는요ㅎㅎ낼제주도가는데 하마터면 못받을뻔했다는요 ㅎㄷㄷ꼼꼼하게포장하셨드라구요~정성짱!!!이것저것 많이들어있어서 넘좋았어요~^^신랑이보더니 제가 호주가서 사온거보다종류가 더 많은거같다고ㅋㅋㅋ너무감사하구요~담 호주여행때 또뵈어요^^

댓글 1

[케언즈]100불로 즐기는 케언즈 Fitzroy Island 당일투어 :)

안민희2015-06-28 

안녕하세요 저는 케언즈에서 5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살고 있어요~  이번에 마음먹고 주말 투어를 생각하다가, 오즈게코에서 저렴하고 알찬 당일투어를 발견하고 신청하게 됐어요. (제가 찾아본 Fitzory Island투어중 가장 저렴했답니다^^)   스노클링/카약/글라스 보텀 투어 등 장비들이 ...

댓글 1

[시드니]포트스테판 짱짱~!! 안가시면 후회하실껄요~ ㅎ

김수진2015-06-22 

벌써 호주에서 한국으로 돌아온지도 일주일이지났네요~ 워홀가있는 동생혼자 여행시키기 위험하다는 핑계로  2주간 떠났던 호주는 정말이지  "호주보다 좋은곳은 그어디에도 없습니다" 를 떠올리게하더군요~^^   오랜만에 가는 배낭여행이라 참 많이 조사하고 알아봤었는 ...

댓글 1

[케언즈]세상에서죽기전에꼭가야할장소2위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눈에 담기!

최권욱2015-05-31 

안녕하세요!   9개월간의 호주에서의 워킹홀리데이 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한 남학생입니다. 9개월이라는 시간이 짧지 않은 만큼, 그리고 가보아야할 곳이 상당히 많았던 호주! 오즈게코 덕분에 이곳저곳을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쉽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호주 여...

[오랜만입니다]선물 잘받았습니다~

박성현2015-04-20 

주소 보내고나서 잊고있었는데 오늘 도착했어요 경비때문에 기념품많이 못사가서 부모님께 초콜릿밖엔 선물하지 못했는데 ㅋㅋ 당첨되곤 서프라이즈하려구 말도안하고있었는데 먼저받곤 뜯어보셧네요 너무 좋아하시는 어머니덕에 제기분도 좋습니다~~   또 초콜릿 다드시곤 초콜릿좀 더사오지 그랬...

댓글 1

[골드코스트][오즈게코와 함께한 신혼여행!!]골드코스트 열기구 투어, 서핑 레슨!!

수이2015-04-19 

  안녕하세요 신혼여행지를 호주로 정하게 됐어요   호주,그것도 골드코스트에서 꼭!!해야만하는 열기구와 서핑을 오즈게코를 통해 다녀왔어요~ ㅎ   먼저 열기구 투어를 했는데요 여러 사이트를 검색한 결과 오즈게코가 제일 저렴(이게제일 중요^^;)해서 예약을 하고 다음날...

댓글 1

[골드코스트]힌여름 골드코스트 여행후기~!

박성현2015-03-30 

1월말 갔다온 여행인데 이제서야 후기를쓰네요~ 시드니에선 여러모로 적응못하고 그저 돌아다닌게 다여서 (후회되기도하고 !ㅋ) 혼자라서 외롭기도했지만 골드코스트의 그 자유로움에 넋을잃었네요 ㅋㅋ   오즈게코서 드림월드와 씨월드를 예약해서 싸게갔어요!! 굿굿 드림월드도갔는데 드림월드 ...

[기타지역][울룰루 2박3일 락투어] 세상의 중심에 다가갔던 잊지 못할 투어

강문정2015-03-22 

  안녕하세요? 3월18일부터 20일까지 울룰루 2박3일 락투어를 갔다오고 나서 후기를 남깁니다. 사진으로 우연히 봤던 울룰루를 호주에 워홀러로 있는 동안 갈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마지막 순간 저의 마지막 선택은 울룰루였습니다. 현지여행사를 알아보던 중 지인의 소개로 오즈게코를 알게 되었고 ...

댓글 1

[골드코스트]오즈게코를 통해 다녀온 프레이져 아일랜드 2박3일 후기:-)

이주영2015-03-13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워홀중인 여학생입니다 호주에서 일만하다 드디어 호주의 여러 지역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한달전부터 여행준비를 시작했는데요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본 결과 오즈게코의 파격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후기 덕에 프레이져아일랜드 2박3일 투어를 신청하게...

댓글 2

[시드니]대애박~~~!! 포트스테판 짱짱!! 고민하지 마세요! 최고예용!^^

김연구2015-02-27 

 허니문으로 피지&호주를 가게 됐는데..호주에서 이틀밖에 일정이 없어서..심지어 첫날은 오전에 이동하고 오후부터라 포토스테판에 가야하나에 대한 고민을 엄청 많이 했던 1인입니다.포토스테판을 가게 되면 첫날 오후,저녁밖에 시드니를 볼 시간이 없었거든요ㅠ이동시간이 3시간 정도 되고 모래 썰매타고 다시...

댓글 1

[골드코스트]탕갈루마 리조트+골드코스트 가족 여행

김재경2015-02-24 

여행 기간:2/15~2/22(6박 8일) 숙박: 탕갈루마 리조트(1박)          씨월드 리조트 (2박)          만트라 써클온 카빌(3박) 멤버: 4인가족 일정: 2/15(일) 호주브리스베인으로 이동 KE123      &nbs...

댓글 1

Cairns l Gold Coast l Brisbane l Sydney l Melbourne l Perth l Uluru l Australia l New Zealand

이메일 ilovedarby@naver.com 인터넷폰: 070 8236 6249  Fax 07 5594 6723 Mobile 0413 657 668 

Add: 70 Plantation Crescent Maudsland QLD 4210 AUSTRALIA
Copyright ⓒ 2010-2018 Oz Gekko Travel Services  All Rights Reserved. B KIM & B LEE ABN: 50 438 336 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