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후기라는 것을 처음 써보는대요.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오즈게코를 통해서 14일 동안 네 곳을 한 번씩 이용할 수 있는 theme park 바우처를 구입했어요. 오즈게코 덕에 알차게 theme park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감사드려요^^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시드니에도 있는 wet 'n' wild 였어요. 이 곳 때문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구입할 까 엄청 망설였지만 일정이 브리즈밴도 가야해서 한번씩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주니어공간, 파도풀, 놀이기구 타는 등등 개장 시간에들어가서 하루 종일 시원하게 놀 수 있는 곳이예요. 락커도 따로 있어요.

두 번째 방문지는 웻 앤 와일드 옆에 위치한 Movie World 입니다. 이미 게코에서 받은 바우처로 웻앤와일드에서 입장을 했기에 무비월드 입장은 더 편리합니다 (카운터줄은 패스라고) 바코드만찍으면 되요.
디즈니 무비를 배경으로 한 teenager이상이 너무 놀기 좋은 놀이동산이지요. 스쿠비두타는데 한 시간 반 걸렸고 아이가 있어서 키즈놀이동산에서 거의 시간을 보냈어요. 그래도 우리 어린이는 너무 좋아했답니다.


세 번째 방문한 곳은 바로 Sea World.
여기는 모든 연령층이 재미나게 하루를 즐 길 수 있어요.
공연도 있고 작지만 수족관도 있고 (멜번 펭귄아일랜드에서 볼 수 있는 펭귄들이 씨월드에서 헤엄쳐다녀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사실어른들도 약간 즐겨요) 주니어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 보트에서 물총쏘기, 아주높은 정글 짐까지 있거든요.
그리고 모노레일로 이동할 수 있어요(어제 갔다왔는데 모노레일 문 닫아서 이용하진 못했지만 걸을 만 해요).




네 번 째 방문한 곳은 웻앤와일드 옆에 위치한 Paradise Country란 곳이 랍니다.
호주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농장이예요. 양털깍기쇼, 등등 쇼가 많아요. 홈페이지에서 시간 확인 가능하구요.
코알라, 캥거루, 딩고, 양, 라마, 염소, 공작새, 돼지, 말 등등
호주의 농장체험을 원하시면 팜스테이도 가능하답니다.





오즈게코에서의 theme parks voucher 구입은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