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식당은 흔히 저희가 호주의 유명 스테이크집이라고 생각하는 '아웃백'입니다.
저는 한국에서도 아웃백을 좋아해서 호주에 가면 아웃백을 꼭 먹어 봐야겠다고 생각 했었는데요!
알고보니 '아웃백'은 호주에서 만든게 아니라 호주를 테마로 만든 미국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한국 아웃백에 가면 인테리어로 있는 각종 부메랑과 켕거루 코알라 그림들이 당연히 호주 체인점이라고 착각하게 만든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호주 체인점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되서도 호주의 '아웃백'은 어떤 맛일지 궁금한 마음에 찾아가보게 되었어요!
골코 아웃백의 위치는

Outback Steakhouse Pacific Fair
Pacific Fair Shopping Centre, 2-30 Hooker Blvd, Broadbeach QLD 4218
(07) 5570 6777
'Broad Beach South'역에서 내리셔서 다리를 건너는 방향으로 직진하면 금방이에요!

도착하시면 이렇게 저희에게 익숙한 아웃백 간판을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위의 사진들은 들어가시면 보이는 가게의 모습이에요~~ 한국의 아웃백보다 트여있고 밝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확실히 아웃백이 다른 일반 스테이크점들 보다 저렴한편이라서 그런지 젊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메뉴판을 제대로 소개해 드리기 전에 테이블에 있길래 알려드리고 싶어서 사진 찍어왔어요!!
월요일에는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무려 10불에 판매한다는 내용이네요! 햄버거, 감자튀김이 10불인거면 음료만 없어서 그렇지 맥도날드, 헝그리잭스와 비슷한 가격대라는 거에요! 저도 시켜 보고 싶었지만 제가 주말에 가서 그 흔한 런치 할인도 받지 못했어요..
만약 가시게 된다면 평일 런치 혹은 햄버거를 드시려면 월요일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스테이크점에서는 스테이크를 꼭 먹어야하죠!! 외국인들은 각자 본인이 먹을 걸 시키기 때문에 200g정도대의 스테이크를 많이 시키지만 저희는 메뉴 쉐어는 쉬운 일이 잖아요!! 그러니까 두분이상 부터는 500g정도의 스테이크를 하나와 다른 햄버거나 파스타와 같은 메뉴를 추가해 나눠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둘이서 가서 T-Bone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다음은 립 종류에요!! 아웃백 가시면 꼭 먹는 BBQ소스가 발라져 있는.... 맛있겠네요
만약 립도 먹고싶고 스테이크도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밑에 스테이크 & 립 콤보메뉴가 있어요!!
근데 저게 스테이크 양이 적은 것 같다하시는 분은 스테이크 메뉴에 맨 밑부분을 보시면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주문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립이 있어서 티본 스테이크 560g + half 립 이렇게 주문하시면 되요!!

그래서 저희는 이 날 티본스테이크와 no rule 파스타 (새우)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무제한 탄산음료 (6불)을 주문했습니다!!

우선 라즈베리를 주문해 봤어요!! 달달한 맛이네요!!

그리고 다음에 나온 것은 아웃백하면 생각나는 식전 빵이에요!! 간만에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스프는 스테이크 시키면 샐러드와 스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스프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나온 파스타에요!!! 면이 두꺼운게 한국에서 파는 투움파 파스타가 생각나는 맛이였어요!
새우는 통통하고 양이 많아서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티본 스테이크에요~
정말 T모양의 뼈가 있는게 신기했는데 썰기에 힘들었어요...
전 항상 스테이크집에 오면 하는게 있는데 그건 바로.....................

케챱을 달라고 하는거랍니다~~
스테이크를 먹거나 감자튀김을 먹을때도 유용하답니다...!!!
사실 가장 맛있고 자극적인 소스가 케찹이잖아요~~
그리고 제가 사실 이렇게 방문한 뒤에 너무 맛있어서!!
다시 방문을 했었는데요 !
그때는 Chargrilled Bone-in Rilbeye와 Add-on Mates로 Pork 립을 시켰어요~!!

이때는 칩스가 아니라 추천한다는 스메쉬드 포테이토를 시켰는데... 전 개인적으로 기본 칩스가 더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둘다 맛있었는데 티본이 좀 더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마지막으로 Pork립인데 아는 맛이 무섭다고 무섭게 맛있었어요,,,,
약 13,000원 정도 추가로 립 주문하는거 좋은 방법인 것 같더라고요!!
또 재방문하게 되면 립도 추가로 시킬 것 같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