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aya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건 뷰와 위치가 너무 좋았던 숙소입니다.
위치: 12 Enderley Ave, Surfers Paradise QLD 4217
사이트: http://www.baronnet.com.au/
체크인 시간: 오후 2:00
체크아웃 시간: 오전 10:00
전화번호: 0755921099
위치는 지도를 보시면 빨간색 동그라미를 그려놓은 곳이 서퍼스 파라다이스로 숙소와 걸어서 가거나 트램으로 1~2정거장 거리로 굉장히 가까웠고
특히 해변쪽으로 걸어서 가면 풍경을 구경하면서 가기 딱 좋았습니다.
또한 무료주차도 가능해서 렌트를 하신 분들도 주차로 걱정할 필요없을 것 같아요.
시내 한가운데 비싼 숙소들은 주차요금을 내라는 곳이 많은데 무료주차라는 점이 좋더라구요.
체크인을 하시고 키를 받아 방으로 들어오면 통유리로 아름다운 오션뷰가 펼쳐집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숙소가 밝게 느껴졌어요.
거실 자체도 굉장히 넓어서 탁트인 느낌이 좋았습니다.
발코니에서 볼 수 있는 뷰는 어디 유명한 카페를 안가도 될 만큼 아름다운 오션뷰를 볼 수 있었어요.
또한 일몰이나 일출에 보면 또다른 핑크색 하늘을 보실 수 있답니다.
반대편에도 넓은 발코니가 있었고 5인가족은 거뜬히 앉을 식탁과 의자가 있어서 좋네요.
깔끔하고 넓은 주방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숙소라고 생각했어요~
주방에는 여러 식기구와 조리도구, 잔들도 준비 되어있어서 아침한끼는 반드시 숙소에서 먹고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5인 가족으로 2bedroom 2bathrooom 으로 예약해서 위에 사진은 마스터 룸 방이었어요.
침대도 굉장히 푹신했고 침실또한 뷰가 너무 예뻐서 야경 보기에 특히 좋았어요.
두번째 방에는 푹신한 트윈침대로 깔끔해서 좋았고 여름에는 에어컨은 없지만 천장에 팬이 달려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한 트윈룸에는 여기 만의 뷰가 너무 예뻐서 동생이랑 머무는 동안 어느침대를 사용할지 다퉜던 것같아요..ㅎㅎ
화장실은 너무 깔끔하고 수압 걱정 없는 화장실이었어요.
전체적으로 흠잡을 곳 없는 깔끔하고 예쁜인테리어의 숙소였던 것 같아요.
또한 숙소 발코니에서 보이는
수영장과 스파는 이용하는 고객들이 별로 없어서 스파를 할때마다 저희만 사용해서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여기 스파가 다른 일반적인 호주 스파보다 물이 뜨겁게 느껴져서 한국인으로서 굉장히 좋았어요.
골드코스트 겨울이 엄청 추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찬바람이 부는 날씨에 야외 스파는 정말 천국이더라고요.
숙소에 대해 알려드릴 점이 있다면 “Baronnet Apartments” 아파트먼트형 숙소기 때문에
호텔 서비스와 같이 수건을 갈아주거나 클리닝 서비스를 해주진 않았어요. 하지만 숙소내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
빨래를 하기 편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청결상태가 훌륭하며, 5인가족이 머무는 것에 비한 가성비도 좋은 숙소라고 생각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통유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겨울에는 꽤나 추운감이 있어 추위를 많이 타시면 추천드리기 어려울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가족들끼리 머물수 있는 가성비 숙소를 찾는다 (무료주차, 시내에서 가까움, 숙소 퀄리티 좋음)’
‘추위를 별로 안타거나 겨울이 아니다’ 라면 너무나도 추천드리고 싶은 “Baronnet Apartments”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