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드니에 살고 있는 저스티나에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크로벨리 비치 (Clovelly Beach) 근처에 있는 일식 비스트로 ‘Wagyuto’에요.
이 곳은 제가 크로벨리 비치에 놀러갔다가 알게 된 맛집이에요. 시드니에는 일식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종류도 다양해서 레스토랑 고르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요즘 호주에서 유행하는 음식은 바로 일식퓨전 요리인데요. 일식과 호주 현대음식을 접목시킨 레스토랑이 많이 있어요. 그 중 하나가 제가 다녀온 ‘Wagyuto’ 라는 곳이에요.
이 레스토랑은 크로벨리 비치에서 걸어서 14분 차로는 4분거리에 있어요. 주변에 작은 샵들이 있고, 그 중 하나가 바로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은 소규모로 들어오시면 정말 아늑한 공간을 자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테이블 수는 많지 않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는 세트메뉴도 있고, 알라카르트로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서 주문 할 수 있어요. 또한 레스토랑 입구쪽에는 오늘의 스페셜 메뉴도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들은 ‘Kingfish sashimi’, ‘Salmon sashimi’, ‘Miso glazed eggplant’, ‘slow cooked octopus’, ‘Teriyaki chicken’, ‘ Wagyu steak’ ‘Salmon roll’과 그 날의 스페셜이였어요. 친구들과 함께가면 여러가지 음식을 한꺼번에 즐겨볼 수 있어요. 저는 음식에 대한 궁금함이 많기 때문에 종류별로 다 시켜본 것 같아요.^^ 모든 음식들이 정성이 들어간 만큼 정말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마지막 디저트는 시나몬 도넛과 유자 크림브륄레가 있는데 저는 유자 크림브륄레를 시켰어요. 이 디저트 하나로 모든 음식들이 상큼하게 마무리가 되더라구요.
유자 크림브륄레 위에 올라가는 데저트라임( Desert Lime)은 호주의 식재료 중 하나로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이 나는 열매에요. 저도 이 레스토랑에서 처음 접해봤는데 독특한 맛을 내면서 맛있었어요.
제가 호주에서 일식 레스토랑을 많이 시도해봤지만 이 곳은 가격, 분위기, 음식, 서비스 정말 모든 것이 완벽한 곳 중 하나였어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크로벨리 비치까지 오는 것이 쉽지는 않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쉬는 날 크로밸리 비치 놀러오신다면 꼭 시도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Wagyuto
Address: 309 Clovelly Rd, Clovelly, NSW 2031
Opening Hours
Tue,Wed,Thu,Sun: 5.30 – 9:30pm
Fri & Sat: 5.30 – 10:30pm
Lunch: Fri – Sun : 12 – 2.30pm
Website: https://wagyutoclovelly.com.au/
Phone: (02) 8068 2182